CAFE

* 화인땡큐 *

진짜 좋은 쌀

작성자카페지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48 목록 댓글 7

밥을 해놓으니 기름이 좔좔 흘러요
잘 먹을게요 자연보금자리님

카레 해서 저녁 잘 먹었어요
밥만 먹어도 예술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월 | 작성시간 26.06.08
    저도 먹고싶어 눈독들이고 있는데
    사 놓은게 있어서리
    참고 있네요
    진짜 윤기가 좌르르
    흐릅니다 ㅎ
  • 작성자자연 보금자리 | 작성시간 26.06.08 지기님 밥짓기 달인 이신가봐요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셔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재브행 | 작성시간 26.06.09 대표 품종인가 봅니다.
  • 작성자까칠이 | 작성시간 26.06.09 진짜 밥에 기름이 좔좔 흐르네요.
  • 작성자콩마당 | 작성시간 26.06.09 좋은 쌀은 밥만 먹어도 맛있는데
    딱 이 쌀을 두고 한 말이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