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좋은 쌀 작성자카페지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4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밥을 해놓으니 기름이 좔좔 흘러요잘 먹을게요 자연보금자리님카레 해서 저녁 잘 먹었어요밥만 먹어도 예술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월 | 작성시간 26.06.08 저도 먹고싶어 눈독들이고 있는데사 놓은게 있어서리참고 있네요 진짜 윤기가 좌르르흐릅니다 ㅎ 작성자자연 보금자리 | 작성시간 26.06.08 지기님 밥짓기 달인 이신가봐요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셔요 고맙습니다 작성자재브행 | 작성시간 26.06.09 대표 품종인가 봅니다. 작성자까칠이 | 작성시간 26.06.09 진짜 밥에 기름이 좔좔 흐르네요. 작성자콩마당 | 작성시간 26.06.09 좋은 쌀은 밥만 먹어도 맛있는데딱 이 쌀을 두고 한 말이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