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화인땡큐 *

행님표

작성자카페지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61 목록 댓글 12

전 일찍 자고 일찍 인납니다
오늘은 두시 정도에 깨서 밥 앉혀놓고
얼려논 죽순 녹혀서 볶고
보라색양파 넣고 짜장 만들어놨어요
도시락찬도 싸놓고 아침 먹고나니 한가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브행 | 작성시간 26.06.10 침 넘어 갑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죽순이 오늘은 더 맛있어요
    들깨가루 넣었더니
  • 답댓글 작성자재브행 | 작성시간 26.06.10 카페지기 고추가루 안 들어가고 들깨가루에 참기름이 죽순과 궁합 제일 잘 맞습니다.
  • 작성자까칠이 | 작성시간 26.06.10 아파트에는 못 사시겠어요.ㅎㅎ
    요즘 층간 소음이다 뭐다 해서 밤 몇시 이후로는 물 사용 자제 해 달라 어쩌라~~~
    저도 새벽 형 인간입니다. 4시에 일어나요.
    글고 고양이처럼 조심조심 행동 합니다.ㅎㅎ
  • 작성자눈꽃열매 | 작성시간 26.06.10 화인님께서 글 올리신 시간에 저는 출근완료했습니다. ㅋㅋㅋ
    갑자기 카레가 먹고싶어집니다.
    죽순넣고 만들어서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