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반려견묘 *

울 냥이들 보고싶어서

작성자막내누나|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2

10일경에 합천에 내려왔다 못올라가고 있네요.

냥이들도 보고프고 그래서 사진첩 뒤적이다가 올려봐요.

 

배깔고 눕기 좋아하는 울 삼식군. 털빗겨주고 돌돌이로 마무리하면 굳~~~

 

 

울 삼식이 엄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리 | 작성시간 26.06.22 new 돌돌이를 배에다가 문대도 가만 있나봐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막내누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빗질도 돌돌이도 너무 좋아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