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님표 홍산마늘 까다가
연할때 마니 먹고 싶어
고기에 볶다보니 어쩌다
폭찹스테이크가
되 부렀네요 ㅋㅋㅋ
마늘, 양파 볶다가
소 등심추리 썰어넣고
달달 볶다가 당근,
청양고추 썰어넣고
굴소스 넣고 볶아주니
폭찹 스테이크가 되
부렀어요ㅋㅋㅋㅋ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
어케 아셨어요?
딱 맞습니다ㅋㅋ -
작성자까칠이 작성시간 26.06.10 저도 마늘 많이 먹고 싶으면 저렇게 해 먹어요.
취향이 비스무리..ㅋ -
답댓글 작성자수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래요? ㅎㅎ
햇마늘이라 얼마나
먹고싶은지
마늘만 골라 먹게 되네요 ㅋ -
작성자누리 작성시간 26.06.12 요고 맛나겠네요~나두 해묵어야지~ㅋ
-
답댓글 작성자수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해 보셔요
넘 맛있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