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먹거리자랑 *

홍산마늘 볶음

작성자수월|작성시간26.06.09|조회수29 목록 댓글 8

행님표 홍산마늘 까다가
연할때 마니 먹고 싶어
고기에 볶다보니 어쩌다
폭찹스테이크가
되 부렀네요 ㅋㅋㅋ

마늘, 양파 볶다가

소 등심추리 썰어넣고

달달 볶다가 당근,
청양고추 썰어넣고

굴소스 넣고 볶아주니

폭찹 스테이크가 되
부렀어요ㅋㅋㅋㅋ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어케 아셨어요?
    딱 맞습니다ㅋㅋ
  • 작성자까칠이 | 작성시간 26.06.10 저도 마늘 많이 먹고 싶으면 저렇게 해 먹어요.
    취향이 비스무리..ㅋ
  • 답댓글 작성자수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래요? ㅎㅎ
    햇마늘이라 얼마나
    먹고싶은지
    마늘만 골라 먹게 되네요 ㅋ
  • 작성자누리 | 작성시간 26.06.12 요고 맛나겠네요~나두 해묵어야지~ㅋ
  • 답댓글 작성자수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해 보셔요
    넘 맛있어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