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배추 소고기국 ~~ 작성자바쿠♡꼬미|작성시간26.06.15|조회수39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단배추 푹 삶고 토란 콩나물 소고기양지 넣고 한냄비 끓였어요 며칠은 반찬 걱정없이 먹을 꺼예요 ~~~^^옆에 계시면 한그릇 나눠 먹고 싶네요 ㅎ야들은 못먹으니 삐짐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까칠이 | 작성시간 26.06.16 국물이 시원하니 맛있을 것 같네요. 작성자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16 해장국으로 와따겠어요 작성자수월 | 작성시간 26.06.16 우와,진짜 맛있겠어요바쿠님도 요리고수시네요 ㅎ근데 어디 장기여행 떠나시나요?ㅋㅋ남편 일주일 드실거 장만해놓고 떠나시는듯ㅋㅋㅋ 작성자검돌이 | 작성시간 26.06.16 시원하고 영양가득하네요~~맛있겠어요 작성자나결 | 작성시간 26.06.17 이런 국이 진짜 국^^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