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먹거리자랑 *

단배추 소고기국 ~~

작성자바쿠♡꼬미|작성시간26.06.15|조회수39 목록 댓글 7

단배추 푹 삶고 토란 콩나물 소고기양지 넣고 한냄비 끓였어요 며칠은 반찬 걱정없이 먹을 꺼예요 ~~~^^옆에 계시면 한그릇 나눠 먹고 싶네요 ㅎ

야들은 못먹으니 삐짐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까칠이 | 작성시간 26.06.16 국물이 시원하니 맛있을 것 같네요.
  • 작성자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16 해장국으로 와따겠어요
  • 작성자수월 | 작성시간 26.06.16
    우와,
    진짜 맛있겠어요
    바쿠님도
    요리고수시네요 ㅎ
    근데 어디 장기여행
    떠나시나요?ㅋㅋ
    남편 일주일 드실거
    장만해놓고
    떠나시는듯
    ㅋㅋㅋ
  • 작성자검돌이 | 작성시간 26.06.16 시원하고 영양가득하네요~~맛있겠어요
  • 작성자나결 | 작성시간 26.06.17 이런 국이 진짜 국^^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