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가을에 심었던 양파캤어요~
대박입니다~
마당 담장엔 머루가 주렁주렁
매실~
다음주말쯤 따면 되겠어요
블루베리 여섯그루 있는데
꽃눈을 안솎아 줬더니 너무많이
달려서 나뭇가지가 늘어지네요~
그래도 익으면서 알이 제법 굵어지니
먹을만 합니다
만두야 ~ㅎㅎ
만두형아야 내가 따주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양파부자~ㅎㅎ
-
작성자stahwa 작성시간 26.06.15 하랑아~ 이모 한주먹만 따주어~~~`ㅎ
꽃농사만 잘 하시는 줄 알았더니만 과수농사도 잘 하시네요~~~ㅎ
만두야~ 블루베리 이모 한주먹만 줘~~~ㅎ -
답댓글 작성자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하랑이 할일이 자꾸 늘어나는데요~ㅋㅋ
-
작성자까칠이 작성시간 26.06.16 대단 하시네요.
돈 버시랴 꽃 가꾸랴 , 매실, 블루베리......존경합니다.
만두야~~~~너만 따 먹지말고 잔디 한테도 보내라.ㅎㅎ -
작성자나결 작성시간 26.06.17 만두 상남자 떠억 어깨 좀 봐 이 와중에 하랑이는 진짜 만두 철부지 동생같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