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이쁜누리 *

풍성한 여름

작성자누리|작성시간26.06.13|조회수55 목록 댓글 19

작년 가을에 심었던 양파캤어요~
대박입니다~



마당 담장엔 머루가 주렁주렁



매실~
다음주말쯤 따면 되겠어요



블루베리 여섯그루 있는데
꽃눈을 안솎아 줬더니 너무많이
달려서 나뭇가지가 늘어지네요~



그래도 익으면서 알이 제법 굵어지니
먹을만 합니다



만두야 ~ㅎㅎ



만두형아야 내가 따주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양파부자~ㅎㅎ
  • 작성자stahwa | 작성시간 26.06.15 하랑아~ 이모 한주먹만 따주어~~~`ㅎ
    꽃농사만 잘 하시는 줄 알았더니만 과수농사도 잘 하시네요~~~ㅎ
    만두야~ 블루베리 이모 한주먹만 줘~~~ㅎ
  • 답댓글 작성자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하랑이 할일이 자꾸 늘어나는데요~ㅋㅋ
  • 작성자까칠이 | 작성시간 26.06.16 대단 하시네요.
    돈 버시랴 꽃 가꾸랴 , 매실, 블루베리......존경합니다.
    만두야~~~~너만 따 먹지말고 잔디 한테도 보내라.ㅎㅎ
  • 작성자나결 | 작성시간 26.06.17 만두 상남자 떠억 어깨 좀 봐 이 와중에 하랑이는 진짜 만두 철부지 동생같은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