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욜은 쉬는날인데
마늘캤어요~
평일엔 시간이 안되니 어쩔수
없네요~ㅠㅠ
올해 마늘농사는 예년보다 못하지만
수확의 재미를 느끼기엔 충분합니다
일욜이라 누랑이는 집에두고
만두를 밭에 데리고 갔더니
하루종일 뛰댕기느라
힘들었는가 뻗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눈꽃열매 작성시간 26.06.18 엄청 많네요.
만두야 고생많았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만두는 아마도 마늘캐는꿈 꿀거 같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눈꽃열매 작성시간 26.06.18 누리 마늘아가씨 진으로 뽑히는꿈 꾸고 있을듯 한데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눈꽃열매 마늘총각일걸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눈꽃열매 작성시간 26.06.18 누리 만두는 뭐든 이쁘니 마늘아가씨로. ㅋㅋㅋㅋㅋㅋ
만두야 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