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잘받았어요 *

행복이네 홍산마늘

작성자누리|작성시간26.06.08|조회수41 목록 댓글 19

행복이 아버님~
애써 농사 지으신 마늘을
이렇게나 많이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굵고좋은 상품은 판매하시고 맛이나보게 작은걸로 조금만
주시지 최상품으로 받고보니
죄송한 맘이예요~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너무 실한 마늘을 본
누리눈이 똥그래졌어요



마당에 수국이 한창이라
눈요기 하시라고 같이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눈꽃열매 그런데 얘는 그냥 화단에 심어놓고 물만주는데 해마나 파랗게 펴요~제가 키워본결과 확실한 품종이 가장 중요한거 같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눈꽃열매 | 작성시간 26.06.09 누리 10여년 사이에 또 많은 품종개량이 있었나보네요. ㅎㅎ
    전 조경수업때 사영했던건 산도에 따라서 꽃색이 바뀌었는데. ㅎㅎ
  • 답댓글 작성자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눈꽃열매 맞어요~그게 산도에따라 바뀌는품종과 아닌게 있는거 같아요~물론 조경수업씩이나 받으신 열매님이 전문가시겠지만~ㅋㅋ
    암튼 수국은 여름에 짜증나서 목수국으로 바꾸고 있는중이여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눈꽃열매 | 작성시간 26.06.09 누리 저 전문가 아니에요.. 누리님이 저보다 훨씬 전문가신데요. ㅋㅋ
    전 집에 화분 죄다 죽어나가는중.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눈꽃열매 죽기도 하고 그렇죠뭐~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