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받았습니다
마늘 농사 아주 잘
하셨네요
마늘이 실합니다 ㅎ
행님, 힘들게 농사
지으신거 잘 먹을께요ㅎ
감사합니다 💕
마늘이 아주 큽니다
양파도 제 머리만해요ㅋ
받자마자 겉껍데기 까고
쪼개서 망에 담느라
지금껏 다 하고 들어왔네요
무슨 성질이 일을 보면
바로 해야지 미루질 못하니
몸이 고달퍼요ㅠ
요즘 목이 안좋아 오늘도
지압받고 와서 쉬어야
하는데 쪼그리고 앉아
마늘 손질하느라
힘들어 죽갔어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러게말입니다 ㅋ -
작성자누리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일거리보면 그냥 못둬서 몸이 고달퍼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수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이러니 몸이 고달픕니다
울 여보는 아주 잘
미루는 성격,
저더러도 맨날 나중에 하래요 ㅋ -
작성자눈꽃열매 작성시간 26.06.09 저도 저리 쪼개놔야겠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
쪼개 놓으셔야 안 썩어요
벌써 뿌리쪽이 짓물러서
썩을려고하는것들이
몇개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