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잘받았어요 *

[구매]재브행님 마늘

작성자수월|작성시간26.06.08|조회수31 목록 댓글 12

잘 받았습니다
마늘 농사 아주 잘
하셨네요
마늘이 실합니다 ㅎ
행님, 힘들게 농사
지으신거 잘 먹을께요ㅎ
감사합니다 💕

마늘이 아주 큽니다
양파도 제 머리만해요ㅋ

받자마자 겉껍데기 까고
쪼개서 망에 담느라
지금껏 다 하고 들어왔네요
무슨 성질이 일을 보면
바로 해야지 미루질 못하니
몸이 고달퍼요ㅠ
요즘 목이 안좋아 오늘도
지압받고 와서 쉬어야
하는데 쪼그리고 앉아
마늘 손질하느라
힘들어 죽갔어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러게말입니다 ㅋ
  • 작성자누리 |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일거리보면 그냥 못둬서 몸이 고달퍼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수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이러니 몸이 고달픕니다
    울 여보는 아주 잘
    미루는 성격,
    저더러도 맨날 나중에 하래요 ㅋ
  • 작성자눈꽃열매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저리 쪼개놔야겠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쪼개 놓으셔야 안 썩어요
    벌써 뿌리쪽이 짓물러서
    썩을려고하는것들이
    몇개 보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