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잘받았어요 *

홍산마늘

작성자카페지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29 목록 댓글 4

잘 받았습니다
마늘이 커서 참 좋아요
저장성도 좋지요
농사지으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히 잘 먹을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까칠이 | 작성시간 26.06.09 얼렁 맛난 요리로 변신 시켜 보세요.ㅎㅎ
  • 작성자누리 | 작성시간 26.06.09 마늘은 커야 먹을만하죠~
  • 작성자수월 | 작성시간 26.06.09
    맛있게 잘 드세요 ㅎ
  • 작성자눈꽃열매 | 작성시간 26.06.09 저는 중사이즈로 부탁드렸는데 크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