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산마늘 작성자카페지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2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잘 받았습니다마늘이 커서 참 좋아요저장성도 좋지요농사지으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히 잘 먹을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까칠이 | 작성시간 26.06.09 얼렁 맛난 요리로 변신 시켜 보세요.ㅎㅎ 작성자누리 | 작성시간 26.06.09 마늘은 커야 먹을만하죠~ 작성자수월 | 작성시간 26.06.09 맛있게 잘 드세요 ㅎ 작성자눈꽃열매 | 작성시간 26.06.09 저는 중사이즈로 부탁드렸는데 크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