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면서 후딱 까서 장아찌 하느라 받자마자 사진이 없네요.. ㅡㅡ
덤으로 주신 자색양파도 잘 먹겠습니다.
깠는데 너무너무 예뻐요.. 사진으로 다 표현이 안되네요..
절반은 일단 식초랑 물 1:1로해서 담가놨어요. 2~3일 있다가 다시 장아찌소스 부으려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눈꽃열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껍질이 안말라서 엄청 잘 까지더라구요..
그리고 전 시켰죠.. ㅋㅋ
까칠이님도 시키세요. ㅋㄷㅋㄷ
이래 편해보기도 처음이네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누리 작성시간 26.06.09 벌써 다 까서 요리까지 하시다니 완전 빠르십니다~ㅋ
-
답댓글 작성자눈꽃열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아직 절반 남았습니다 ㅋㅋㅋ
-
작성자수월 작성시간 26.06.09
이집도 행동 빠름빠름이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눈꽃열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까는거 시켰더니 세상 편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