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잘받았어요 *

행복이아버님 마늘 잘 도착했습니다.

작성자눈꽃열매|작성시간26.06.09|조회수28 목록 댓글 6

퇴근하면서 후딱 까서 장아찌 하느라 받자마자 사진이 없네요.. ㅡㅡ

덤으로 주신 자색양파도 잘 먹겠습니다. 

깠는데 너무너무 예뻐요.. 사진으로 다 표현이 안되네요..

절반은 일단 식초랑 물 1:1로해서 담가놨어요. 2~3일 있다가 다시 장아찌소스 부으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눈꽃열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껍질이 안말라서 엄청 잘 까지더라구요..
    그리고 전 시켰죠.. ㅋㅋ
    까칠이님도 시키세요. ㅋㄷㅋㄷ
    이래 편해보기도 처음이네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누리 | 작성시간 26.06.09 벌써 다 까서 요리까지 하시다니 완전 빠르십니다~ㅋ
  • 답댓글 작성자눈꽃열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직 절반 남았습니다 ㅋㅋㅋ
  • 작성자수월 | 작성시간 26.06.09
    이집도 행동 빠름빠름이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눈꽃열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까는거 시켰더니 세상 편해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