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잘받았어요 *

황태장아찌랑

작성자카페지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36 목록 댓글 5

고추장아찌 잘 받았습니다
따라온 귤도 달고 맛있네요
변함없는 토종먹거리들 참 좋아요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브행 | 작성시간 26.06.10 밑 받찬 든든합니다.
  • 작성자까칠이 | 작성시간 26.06.10 어머니가 생각나는 맛 고추장아찌~~~
  • 작성자눈꽃열매 | 작성시간 26.06.10 삭힌고추 맛있겠어요..
    아침부터 군침이.. ㅠㅠ
  • 작성자콩마당 | 작성시간 26.06.10 소식 주셔서 고맙습니다.
    점심 식사도 맛나게 드시고 화이팅 하셔요!!^^
  • 작성자누리 | 작성시간 26.06.12 토종먹거리는 콩마당님표가 답입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