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잘받았어요 *

도착요 ~~~

작성자바쿠♡꼬미|작성시간26.06.11|조회수34 목록 댓글 4

쌈장이랑 황태장아찌가 왔어요 덤으로 된장까지 감사합니다 주말 마당에 상추랑 쌈 사먹을께요 ~~^^

덤으로 바쿠 꼬미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월 | 작성시간 26.06.11
    맛있게 드세요 ㅎㅎ
  • 작성자콩마당 | 작성시간 26.06.12 바쿠 꼬미 덤 ㅎㅎㅎ
  • 작성자까칠이 | 작성시간 26.06.12 저는 바쿠네서 온 간장 아직도 먹고 있어요.ㅎㅎㅎㅎ
  • 작성자누리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콩마당님 쌈장으로 주말엔 삼겹살입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