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착요 ~~~ 작성자바쿠♡꼬미|작성시간26.06.11|조회수3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쌈장이랑 황태장아찌가 왔어요 덤으로 된장까지 감사합니다 주말 마당에 상추랑 쌈 사먹을께요 ~~^^덤으로 바쿠 꼬미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월 | 작성시간 26.06.11 맛있게 드세요 ㅎㅎ 작성자콩마당 | 작성시간 26.06.12 바쿠 꼬미 덤 ㅎㅎㅎ 작성자까칠이 | 작성시간 26.06.12 저는 바쿠네서 온 간장 아직도 먹고 있어요.ㅎㅎㅎㅎ 작성자누리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콩마당님 쌈장으로 주말엔 삼겹살입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