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강원도인이라
된장보다는 막장을 많이 먹어요~
그래서 2년마다 보리막장을
담갔었는데 최근 몇년은 하기싫어서
안 담갔더니 막장이
바닥이 나더만요~ㅠㅠ
그래서 콩마당님표 막장과
깻잎장아찌를 주문했더니
맛있는쌈장과 양말선물까지
챙겨주셔서 넘넘 감사해요~
맛이 궁금해서 무우막장찌개를
끓여봤는데 딱 제가 원하는
장맛이라 깻잎장아찌랑 해서
밥한공기 뚝딱 해치웠네요~
다른반찬은 꺼낼필요가 없어요
냠냠냠~~~~
참,카페에서 지원해
주신점 또한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검돌이 작성시간 26.06.12 담백하고 맛있는 밥상에 낑겨 앉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검돌이님 낑겨 드리기엔 반찬이 너무 없는데요~ㅎㅎ
-
작성자재브행 작성시간 26.06.13 진짜 맛있어 보입니다.저도 올해 메주콩 먹을 만큼 파종합니다.된장 간장 담아 먹게요.국산콩이 최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콩농사 잘되면 좀 파셔요~
-
작성자콩마당 작성시간 26.06.13 소식 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도 찌개 끓일 때 무 넣고 하는데 누리님도 같네요^^
숟가락 들고 함께 먹고 싶어집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