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직거래장터 *

먹어보니

작성자나결|작성시간26.06.22|조회수45 목록 댓글 25

혼자 먹기 아까운 맛
파근파근 달고 밤맛이 나요
제주 귤밭 친구네 옆 집인데
친환경 농사 맞고 일단 맛이 좋네요

요즘 저는 예쁜 옷 도 필요 없고
몸에 좋은 제철 음식에만 신경 씁니다
건강하게 살아야 짐이 안 될 것 같아서..
어느새 세월이 슬픈 연습을 시키네요



주인장님의 글
2026 여름 미니단호박 판매를 시작합니다~~!!
오래 기다리셨지요~~!!
농장에서 일주일이상 후숙해서 보냅니다. 받으시면 일주일정도는 통풍이 잘되는 상온에 꺼내 놓고 드시고, 그 이후는 냉장 보관 하세요.
주문: 010-8653-6311
성함, 전화번호, 주소 를 문자로 보내주세요~
입금순서대로 보내드릴께요~
입금계좌 : 356-1422-0434-33
농협 김재윤

10키로 : 45,000 택배비 포함
5키로 : 27,000 택배비포함

☆☆6.22 월요일부터 배송시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34 new 네네 칠구님 감사해요^^
    입금자 알려주시어요~
  • 답댓글 작성자칠구 | 작성시간 09:38 new 나결 최은희로입금드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49 new 칠구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카페지기 | 작성시간 2시간 52분 전 new 지원금 있으니 만원 제해야 지원해 드리는데 모두들 제값 다 입금시키는 것 같은데요
    그럼 이건 지원금에서 빼야하나,,,
  • 답댓글 작성자나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7분 전 new 화인님 지원받기 민망하여 갠적으로 주문하시는 분 도 계셔요ㅎ 다른 방법을 모색해 보심이.. 아니면 주문하신 회원님 개인 계좌로 일만 원 지원 송금을 하는 방법도.. 제 생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