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직거래장터 *

먹어보니

작성자나결|작성시간26.06.22|조회수62 목록 댓글 31

혼자 먹기 아까운 맛
파근파근 달고 밤맛이 나요
제주 귤밭 친구네 옆 집인데
친환경 농사 맞고 일단 맛이 좋네요

요즘 저는 예쁜 옷 도 필요 없고
몸에 좋은 제철 음식에만 신경 씁니다
건강하게 살아야 짐이 안 될 것 같아서..
어느새 세월이 슬픈 연습을 시키네요



주인장님의 글
2026 여름 미니단호박 판매를 시작합니다~~!!
오래 기다리셨지요~~!!
농장에서 일주일이상 후숙해서 보냅니다. 받으시면 일주일정도는 통풍이 잘되는 상온에 꺼내 놓고 드시고, 그 이후는 냉장 보관 하세요.
주문: 010-8653-6311
성함, 전화번호, 주소 를 문자로 보내주세요~
입금순서대로 보내드릴께요~
입금계좌 : 356-1422-0434-33
농협 김재윤

10키로 : 45,000 택배비 포함
5키로 : 27,000 택배비포함

☆☆6.22 월요일부터 배송시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카페지기 | 작성시간 11:32 new 그럼 저도 일단 제값 입금드릴게요
    지원받기 민망하여 갠적으로 주문하시는거야 뭐라 못한다만서도,,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 작성자카페지기 | 작성시간 11:42 new 지원은 공금에서 나가는거라 문제네요
    지원 안 받겠다고 하시면 그건 개인 자유라 억지로 지원해 드릴 필요는 없는데 말입니다
    1만원 제하고 입금시킨 분은 안 계실까요
    약속이니 이걸 처리해야 하는데 어떡하면 좋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콩마당 | 작성시간 12:04 new 어? 전액 다 입금하고 따로 지원금 개인통장으로 받는 거였어요?
    저는 만원 공제하고 입금해 드렸는뎅...

    그리고 저희 제품 판매시에도 모두 만원 공제하고 입금 받았거든요.
    지기님이 개인 계좌로 일일이 송금 하시려면
    시간도 걸리고 번거로우실텐데
    입금하시는 회원님은 어차피 한 번 하시는 거니
    공제하고 하시는 게 맞지 않을까요?
    그리고 카페에서는 판매자 계좌로 한 번에 처리하구요.


  • 답댓글 작성자카페지기 | 작성시간 12:06 new 콩마당 네에
    그게 편하지요
    일단 기다려 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콩마당 | 작성시간 12:43 new 카페지기 네 알겠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