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눈꽃열매 *

어제저녁은 대왕바지락으로 바지락탕

작성자눈꽃열매|작성시간26.06.11|조회수20 목록 댓글 6

재료는 바지락에 편마늘, 소금, 후추톡톡, 대파.  끝~~~~

한끼 후루룩~~~~~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눈꽃열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녁국입니다. ㅋㅋㅋㅋㅋ
  • 작성자까칠이 | 작성시간 26.06.12 지인이 바지락 보낸 다는데....
    해감을 쪼매 해야 한다 해서 걱정 중.
  • 답댓글 작성자눈꽃열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소쿠리에 바지락을 담아 탕탕 친 후 ​물1리터 기준 굵은 소금4-5숟가락 냉장실에 두세요]

    요렇게 하면 해감 잘 된대요. ㅎㅎ
    전 저렇게해서 소쿠리째로 큰 냄비에 넣고 뚜껑닫아둡니다,.
    냉장고에 자리 없으면 냄비나 아이스박스 이용..
    아이스박스를 더 추천합니다. 왜냐면 얼음팩넣어서 시원하게 하거든요.
    소쿠리째 냄비나 아이스박스에 담는 이유는 소쿠리구멍으로 뱉어낸 뻘이 아래로 가라앉아서
    바지락이 다시 삼키지 못하게 됩니다.
    그냥 그릇이나 비닐봉지에 담아두면 뱉어둔 뻘을 다시 먹어요. 이러면 해감이 더 오래걸립니다.
  • 작성자누리 | 작성시간 26.06.12 뭐든 뚝딱!
  • 답댓글 작성자눈꽃열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대충대충이요.. ㅎ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