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는 바지락에 편마늘, 소금, 후추톡톡, 대파. 끝~~~~
한끼 후루룩~~~~~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눈꽃열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저녁국입니다. ㅋㅋㅋㅋㅋ
-
작성자까칠이 작성시간 26.06.12 지인이 바지락 보낸 다는데....
해감을 쪼매 해야 한다 해서 걱정 중. -
답댓글 작성자눈꽃열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소쿠리에 바지락을 담아 탕탕 친 후 물1리터 기준 굵은 소금4-5숟가락 냉장실에 두세요]
요렇게 하면 해감 잘 된대요. ㅎㅎ
전 저렇게해서 소쿠리째로 큰 냄비에 넣고 뚜껑닫아둡니다,.
냉장고에 자리 없으면 냄비나 아이스박스 이용..
아이스박스를 더 추천합니다. 왜냐면 얼음팩넣어서 시원하게 하거든요.
소쿠리째 냄비나 아이스박스에 담는 이유는 소쿠리구멍으로 뱉어낸 뻘이 아래로 가라앉아서
바지락이 다시 삼키지 못하게 됩니다.
그냥 그릇이나 비닐봉지에 담아두면 뱉어둔 뻘을 다시 먹어요. 이러면 해감이 더 오래걸립니다.
-
작성자누리 작성시간 26.06.12 뭐든 뚝딱!
-
답댓글 작성자눈꽃열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대충대충이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