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을 해야해서 퇴근후에도 노가다를…..
내일 배달 보내려구요.
감자조림. 마늘쫑멸치조림. 황태무국. 바지락미역국
미역국은 우러나게 푹 끓여야해서 아직도 끓는중.
점점 국물이 뽀얗게. (아직 미역만 끓고 있은중이에요)
추가로 머위 데쳐서 냉장고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눈꽃열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스틸 잘하시면 스틸해가셔도 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작성자자연 보금자리 작성시간 26.06.12 요즘은 제 정신으로 사는것이 이상 하다고 하네요
정신없이 살아야 살아갈수 있는 세상 이라고 하네요
그만큼 세상 변화가 많다 는 뜻이겠지요
영양만점 맛있는 반찬 받으시는 분 축복내리신 날이네요
눈꽃열매님 복지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눈꽃열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만들기는 열심히 만들었는데 오늘아침에 많이 힘들더라구요.. ㅠㅠ
체력이 딸려요.. -
작성자누리 작성시간 26.06.12 힘들게 만든걸 어디로 배달을 보내요?
혼자 드셔야지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눈꽃열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살쪄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