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바쿠꼬미 *

있는재료로 ~~~

작성자바쿠♡꼬미|작성시간26.06.09|조회수36 목록 댓글 6

뚝딱 김밥 말았어요 ㅎ 곱창김인데 맛나요 ~~오늘 하루도 모두 행복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09 집어 먹고싶어요
  • 작성자까칠이 | 작성시간 26.06.09 한 줄 던져 주세요. 냉큼 받을 께요.ㅎ
  • 작성자누리 | 작성시간 26.06.09 오늘 점심은 김밥으로 정해야겠어요~ㅎ
  • 작성자눈꽃열매 | 작성시간 26.06.09 김밥싸고 싶긴한데.
    귀찮기도 하구……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콩마당 | 작성시간 26.06.09 앙~
    저두 김밥 무지 좋아하는데
    벌써 10개 집어 먹었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