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는재료로 ~~~ 작성자바쿠♡꼬미|작성시간26.06.09|조회수36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뚝딱 김밥 말았어요 ㅎ 곱창김인데 맛나요 ~~오늘 하루도 모두 행복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09 집어 먹고싶어요 작성자까칠이 | 작성시간 26.06.09 한 줄 던져 주세요. 냉큼 받을 께요.ㅎ 작성자누리 | 작성시간 26.06.09 오늘 점심은 김밥으로 정해야겠어요~ㅎ 작성자눈꽃열매 | 작성시간 26.06.09 김밥싸고 싶긴한데. 귀찮기도 하구……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콩마당 | 작성시간 26.06.09 앙~저두 김밥 무지 좋아하는데벌써 10개 집어 먹었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