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오기 시작해요
들쭉날쭉
안나오는곳은 다시 심어야할것 같아요
땜빵 ㅎㅎ
맛도 있지만
불리지않고 밥할수있어 정말 편해요
이 콩 맛보고 반해서 심고 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콩마당 작성시간 26.06.20 자연 보금자리 그렇군요.
좋은 정보 얻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연 보금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콩마당
-
작성자재브행 작성시간 26.06.20 신기한 콩이네요.저도 먹을 메주콩 몆십평 심어야 하는데 시간이 안 나네요.
-
작성자검돌이 작성시간 26.06.21 말린콩을 불리지 않은채 밥을 지을수 있군요. 맛이 진한 이유가 되겠네요
-
작성자까칠이 작성시간 26.06.22 불리지 않아도 된다는 게 매력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