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수술 해야하는데....
상태가 너무 안좋다고 ...
잘 되기를 바라면서 최선을 다 하겠지만
최후 상태까지 생각해야 한다고
안구 기증 까지 받아야 할수도 있다고
제발 거기까지는 안 가기를 바라고 또 바라네요
수술후 최대 시력이 잘 나오면 0.2 ㅠㅠ
어제부터 준비하고 있네요
하루종일 약 만 넣고 있어요
여행 떠난다는 마음으로 다녀 오려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검돌이 작성시간 26.06.21 어머나, 눈이 안좋다고 하시더니 많이 고생하시네요. 부디 힘든 수술 잘 마치시고 최상으로 회복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수월 작성시간 26.06.21
에구,
어쩌다가 이지경까지 ㅜ
눈이 보배라는데
암쪼록 수술 잘 되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비나이다 -
작성자카페지기 작성시간 26.06.21 아휴
부디 잘 되시길요 -
작성자누리 작성시간 26.06.21 이런일이~ㅠㅠ
부디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까칠이 작성시간 26.06.22 new
이런이런~~~늘 밝기만 하셔서 그런 일이 있으신 줄 몰랐네요.
수술 잘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