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알록달록 *

일이 커졌어요 ㅠㅠ

작성자자연 보금자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37 목록 댓글 7

눈 수술 해야하는데....
상태가 너무 안좋다고 ...
잘 되기를 바라면서 최선을 다 하겠지만
최후 상태까지 생각해야 한다고
안구 기증 까지 받아야 할수도 있다고
제발 거기까지는 안 가기를 바라고 또 바라네요
수술후 최대 시력이 잘 나오면 0.2 ㅠㅠ
어제부터 준비하고 있네요
하루종일 약 만 넣고 있어요
여행 떠난다는 마음으로 다녀 오려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검돌이 | 작성시간 26.06.21 어머나, 눈이 안좋다고 하시더니 많이 고생하시네요. 부디 힘든 수술 잘 마치시고 최상으로 회복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수월 | 작성시간 26.06.21
    에구,
    어쩌다가 이지경까지 ㅜ
    눈이 보배라는데
    암쪼록 수술 잘 되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비나이다
  • 작성자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21 아휴
    부디 잘 되시길요
  • 작성자누리 | 작성시간 26.06.21 이런일이~ㅠㅠ
    부디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까칠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런이런~~~늘 밝기만 하셔서 그런 일이 있으신 줄 몰랐네요.
    수술 잘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