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월이님 *

블루베리 수확

작성자수월|작성시간26.06.10|조회수36 목록 댓글 17

ㅋㅋㅋ
블루베리 나무 하나
있는거에서 오늘 수확
한겁니다.
며칠전에 한번 수확하고
오늘이 두번째 ㅋ

블루베리 자그마한나무
하나 있는거 열매를
새들이 따 먹어대서
올핸 요런 작은 망태기
씌워줬더니 그대로 잘
있네요 ㅎㅎ

넘 달고 맛있쪄여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마자요
    그 맛에 몇개 안되지만
    아주 소중히 키운답니다ㅎ
  • 작성자검돌이 | 작성시간 26.06.11 오마나~~~귀한 3대 독자같은 블루베리입니다.
    작은 망태 쓴 블루베리♡♡♡
  • 답댓글 작성자수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키키키키키
    검돌이님 표현이 더
    잼있으십니다 ㅋㅋ
  • 작성자누리 | 작성시간 26.06.12 울꺼는 새는 안오는데 하랑이가 자꾸 따먹어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엥?
    하랑이가요?ㅋ
    개들도 블루베리
    먹나보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