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블루베리 나무 하나
있는거에서 오늘 수확
한겁니다.
며칠전에 한번 수확하고
오늘이 두번째 ㅋ
블루베리 자그마한나무
하나 있는거 열매를
새들이 따 먹어대서
올핸 요런 작은 망태기
씌워줬더니 그대로 잘
있네요 ㅎㅎ
넘 달고 맛있쪄여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마자요
그 맛에 몇개 안되지만
아주 소중히 키운답니다ㅎ -
작성자검돌이 작성시간 26.06.11 오마나~~~귀한 3대 독자같은 블루베리입니다.
작은 망태 쓴 블루베리♡♡♡ -
답댓글 작성자수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키키키키키
검돌이님 표현이 더
잼있으십니다 ㅋㅋ -
작성자누리 작성시간 26.06.12 울꺼는 새는 안오는데 하랑이가 자꾸 따먹어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엥?
하랑이가요?ㅋ
개들도 블루베리
먹나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