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월이님 *

마을 회식

작성자수월|작성시간26.06.17|조회수41 목록 댓글 16

오늘 마을에 생일인
분들이 6명이나 계셔서
오전엔 생일파티하고
오후에 함양 대봉산에
모노레일 타고 저녁은
삼계탕 먹고 조금전
집에 들어 왔네요 ㅎㅎ

정자나무 아래 판 벌렸어요

점심에 국수 해 먹고

모노레일 타러 갑니다

모노레일 안에서
8인용이네요

정상에 내리니 경치가
죽입니다 ㅎ

산신령님과 함께 찍을려고
했는데 다들 윗쪽에
계신바람에 찍어줄
사람이 없어 몬찍었어요ㅜ

소원 리본들이 엄청
많이 달려 있네요

죠 산꼭대기에서
모노레일이 내려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나결 | 작성시간 26.06.18 이것이 진정한 퐈리퐈리~♡
    그냥 흐믓합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수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18 우리가 나이 먹어서 이런 좋은 일도 해야지요
    착한아씨 잘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수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