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마을에 생일인
분들이 6명이나 계셔서
오전엔 생일파티하고
오후에 함양 대봉산에
모노레일 타고 저녁은
삼계탕 먹고 조금전
집에 들어 왔네요 ㅎㅎ
정자나무 아래 판 벌렸어요
점심에 국수 해 먹고
모노레일 타러 갑니다
모노레일 안에서
8인용이네요
정상에 내리니 경치가
죽입니다 ㅎ
산신령님과 함께 찍을려고
했는데 다들 윗쪽에
계신바람에 찍어줄
사람이 없어 몬찍었어요ㅜ
소원 리본들이 엄청
많이 달려 있네요
죠 산꼭대기에서
모노레일이 내려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