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음양곽이라는 삼지구엽초도 자라고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콩마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눈으로만 먹고 있어요 ㅎㅎ
-
작성자누리 작성시간 26.06.21 작년에 체리나무 한그루 심었는데 올해는 꽃만 몇개피고 열매는 못 만들었어요~내년엔 몇알이라도 열리길 기대하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콩마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체리나무도 안 열리는 게 있나 보더라구요.
예전에 심었던 체리나무는
아무리 기다려도 하세월이라 베어 버리고
다시 심은 녀석이 열매를 보여 주네요.
꽃이 핀다는 건 열매 맺을 의사가 있다는 거겠지요.
내년엔 누리님네 체리 구경할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
작성자까칠이 작성시간 26.06.22 체리 앙증 맞네요. 두고 보기만 해야 할 듯, ㅎㅎ
둥굴레 열매도 넘 귀엽네요. -
답댓글 작성자콩마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이런 게 시골살이의 묘미인가 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