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꽃 이야기 *

여름꽃들

작성자누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43 목록 댓글 13

내일 비소식이 있어서인지
찌는듯 덥네요~
그래도 여름꽃들은 잘도 펴요~



누랑이는
덥다고 에어컨 밑에서 뒹굴대다가
급한볼일만 잠깐씩 보고 잽싸게
들어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21 누리 이쁘네요 첨 보고 첨 들어보아요
  • 답댓글 작성자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카페지기 흔한꽃이예요~나즈막하게 피는 작은 솔채도 있는데 화단에는 큰솔채가 더 이쁜거 같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21 누리 맞아요 큰것이 더 이쁠 것 같아요
  • 작성자까칠이 | 작성시간 26.06.22 완전히 꽃 대궐이네요. 주택으로 이사 하고 싶네요.
    하긴 이사만 가면 장땡이 아닐겁니다. 손이 똥손이니.ㅎㅎㅎ
    하여간 멋지고 부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주택은 일이 많아요~
    편하게 사시려면 아파트가 나을겁니다~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