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제피란서스
꽃을 봅니다~
평범한 얼굴이지만 첫꽃이라
반갑네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로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깔끔하게 피어주네요~
-
작성자어찌라구 작성시간 26.06.21 new
제피 많이 보았는데
아직 노랑이는 실물을
본적이 없는데
사랑스러운 색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로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홑도 볼만한것 같아요 ~
-
작성자풀내음(군산) 작성시간 06:07 new
전혀 평범하지 않고 이쁨니다
-
답댓글 작성자로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6:18 new
떼로피어 주면 예쁠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