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근사진방

제피란서스 플라비시바

작성자로즈향|작성시간26.06.21|조회수63 목록 댓글 6

올해 첫 제피란서스
꽃을 봅니다~
평범한 얼굴이지만 첫꽃이라
반갑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로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깔끔하게 피어주네요~
  • 작성자어찌라구 | 작성시간 26.06.21 new 제피 많이 보았는데
    아직 노랑이는 실물을
    본적이 없는데
    사랑스러운 색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로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홑도 볼만한것 같아요 ~
  • 작성자풀내음(군산) | 작성시간 06:07 new 전혀 평범하지 않고 이쁨니다
  • 답댓글 작성자로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6:18 new 떼로피어 주면 예쁠것 같아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