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피란서스 플라비시바 작성자로즈향|작성시간26.06.21|조회수7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해 첫 제피란서스꽃을 봅니다~평범한 얼굴이지만 첫꽃이라반갑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로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깔끔하게 피어주네요~ 작성자어찌라구 | 작성시간 26.06.21 제피 많이 보았는데아직 노랑이는 실물을본적이 없는데사랑스러운 색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로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홑도 볼만한것 같아요 ~ 작성자풀내음(군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전혀 평범하지 않고 이쁨니다 답댓글 작성자로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떼로피어 주면 예쁠것 같아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