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나리는 바라볼 수록 기쁨을 주는 이이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디 작성시간 07:42 new
꽃잎 색감두 이쁘고 뒤로 말린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
작성자온유 작성시간 09:11 new
솔나리 정말 이뻐요
꽃잎을 홀라당 말아올리고
다소곳 고개숙인 모습이
귀엽기도하고요~ -
작성자고운빛 작성시간 10:06 new
저희집의. 솔나리는 이제 겨우 꽃대를 올리고 있는데 천사님댁에는 벌써 예쁘게 피어서 기쁨을 드리는군요ㆍ
-
작성자꺼비짱 (김포 ) 작성시간 10:42 new
너무 너무 이뻐요
부러워요~^
관리부족으로
사라졌어요ㅜㅜ -
작성자영춘화 작성시간 10:52 new
솔나리는 꽃색이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