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근외사진방

병아리난초와 나도승마

작성자김숙현|작성시간26.06.22|조회수77 목록 댓글 7

작년엔 꽃이 몇송이 안피었는데 올해는

풍성하게 피었네요.

병아리난초는 이끼낀 돌에

핀셋으로 한알한알 심었는데 80알중 반이

꽃이 피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운빛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 승마꽃도 예쁘고 병아리 난초도 앙증맞게 예쁘네요ㆍ
  • 답댓글 작성자김숙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병아리난초 무리지어 피니까 이쁘지요
  • 작성자흰솔나리 | 작성시간 26.06.22 new 병아리난초 예쁘고 나도승마 잎도 타지않고 잘 키우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숙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승마는 나무그늘 밑에 있습니다.
  • 작성자발해수목원(함평)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승마 이쁜꽃 예쁘게 찍으셨습니다。 제 휴대폰에 담아둬도 될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