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엔 꽃이 몇송이 안피었는데 올해는
풍성하게 피었네요.
병아리난초는 이끼낀 돌에
핀셋으로 한알한알 심었는데 80알중 반이
꽃이 피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운빛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 승마꽃도 예쁘고 병아리 난초도 앙증맞게 예쁘네요ㆍ
-
답댓글 작성자김숙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병아리난초 무리지어 피니까 이쁘지요
-
작성자흰솔나리 작성시간 26.06.22 new
병아리난초 예쁘고 나도승마 잎도 타지않고 잘 키우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숙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승마는 나무그늘 밑에 있습니다.
-
작성자발해수목원(함평)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승마 이쁜꽃 예쁘게 찍으셨습니다。 제 휴대폰에 담아둬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