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소맥이 아니고

작성자開東 이시찬|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윤화 작성시간26.06.19 맥주 소주 소맥
    맥주 양주 원자탄
    양주 맥주 수소탄
    소주 양주 중성자탄
  • 답댓글 작성자 開東 이시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이건 술과 술을 섞은 게 아니라서 '탄'은 아니겠군요.
  • 작성자 이윤화 작성시간26.06.19 건강 조심하세요
  • 작성자 염기원 작성시간26.06.20 앗. 1년 반 동안 숙성을 시키셨나보군요! ㅎㅎ 인도 위스키 파는 곳이 그새 많아지면서 하이볼로 많이들 마시던데, 저는 얼음 하나 넣거나 물 한 두 방울 섞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사이다에 타서 드시는 게 나을 듯 해요.

  • 답댓글 작성자 開東 이시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원래 아들이 친구들과 마시다 남긴 술인데 지금 목표는 맛있게 먹는 게 아냐.
    저 제로를 없애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는 거지.100mm(소주 2잔 분량) 섞어봤는데 맛이 좀 이상해.
    문제는 마개 억지로 따다가 부러져서 비닐로 칭칭 감아놨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