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맥이 아니고 작성자開東 이시찬|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윤화 작성시간26.06.19 맥주 소주 소맥맥주 양주 원자탄양주 맥주 수소탄소주 양주 중성자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開東 이시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이건 술과 술을 섞은 게 아니라서 '탄'은 아니겠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윤화 작성시간26.06.19 건강 조심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염기원 작성시간26.06.20 앗. 1년 반 동안 숙성을 시키셨나보군요! ㅎㅎ 인도 위스키 파는 곳이 그새 많아지면서 하이볼로 많이들 마시던데, 저는 얼음 하나 넣거나 물 한 두 방울 섞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사이다에 타서 드시는 게 나을 듯 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開東 이시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원래 아들이 친구들과 마시다 남긴 술인데 지금 목표는 맛있게 먹는 게 아냐.저 제로를 없애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는 거지.100mm(소주 2잔 분량) 섞어봤는데 맛이 좀 이상해.문제는 마개 억지로 따다가 부러져서 비닐로 칭칭 감아놨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