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가면

작성자이정호|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開東 이시찬 작성시간26.06.20 개인적으로는 상대에게 가면을 쓸 이유가 별로 없어요.
    다만 간혹 생각하죠. 내가 내게 가면을 씌우고 있는 건 아닌지.
  • 답댓글 작성자 이정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발행인님같이 인격이 단단하신 분이 가면을 쓸 이유가 없지요.
    그러나 가면무도회에 참가한 분들이 많은 것이 세상인가 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김보송 작성시간26.06.21 가면을 쓸 필요 없고
    가면 쓰지 말아야 하죠
  • 답댓글 작성자 이정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네 맞습니다. 작가님 말씀대로 가면 그 자체가 주는
    의미가 어두운 그림자 같아서 저도 싫습니다. 세상의 가면을 벗는 날
    자유가 찾아오겠지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채운구정옥 작성시간26.06.21 우린 모두 몇 개의 가면이 있죠.
    장소에 따라, 환경에 따라 거기 맞는 가면을 쓰죠
  • 답댓글 작성자 이정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그러게 말입니다. 누군 드러내고 싶고, 누군 감추고 싶고
    참 어렵습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