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 작성자이정호|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開東 이시찬 작성시간26.06.20 개인적으로는 상대에게 가면을 쓸 이유가 별로 없어요.다만 간혹 생각하죠. 내가 내게 가면을 씌우고 있는 건 아닌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정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발행인님같이 인격이 단단하신 분이 가면을 쓸 이유가 없지요.그러나 가면무도회에 참가한 분들이 많은 것이 세상인가 봅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보송 작성시간26.06.21 가면을 쓸 필요 없고가면 쓰지 말아야 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정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네 맞습니다. 작가님 말씀대로 가면 그 자체가 주는의미가 어두운 그림자 같아서 저도 싫습니다. 세상의 가면을 벗는 날자유가 찾아오겠지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채운구정옥 작성시간26.06.21 우린 모두 몇 개의 가면이 있죠. 장소에 따라, 환경에 따라 거기 맞는 가면을 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정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그러게 말입니다. 누군 드러내고 싶고, 누군 감추고 싶고참 어렵습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