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디카시

여름더위나기

작성자임창순|작성시간26.06.15|조회수25 목록 댓글 2

                   여름더위나기

                                                      임창순

 

부드럽게 쏟아져 쌓여가는 눈봉우리

서로 함께 만나자고 추파를 나누었건만

누구의 눈치코치입치를 보아야 했네

아서라 찬물 먹고 부채질하는 게 더 시원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채운구정옥 | 작성시간 26.06.16 오래된 빙수 기계 추억 돋네요
  • 답댓글 작성자임창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대전 성심당 70주년 기념전에서 찍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