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첩

선인장꽃

작성자난향|작성시간26.06.10|조회수11 목록 댓글 4

선인장꽃이 이리 이쁜줄 첨 알았네요 

선인장꽃이 화려하고 이쁜줄 알았지만 이렇게 노란색으로 핀 선인장꽃은 처음 보는듯 합니다 

실물은 습자지 얇은 종이를 말아 놓은듯 해요 

뽑아서 버려 놓았길래 꽃대 문 저 작은거 하나 가져 왔는데 가시 때문에 집에서는 못키우고 텃밭 한쪽이 심어 볼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윤 | 작성시간 26.06.11 밭에서 이 선인장이 부디 편안하게 꽃을 피우는 모습이면 좋겠어요.
    아파트안에서 키우는 꽃화분보다 밭에서 사는거 더 좋게 느껴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난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잘 살아서 이쁜 꽃 보여주면 좋겠어요^^
  • 작성자오래살아 냥아 | 작성시간 26.06.11 모주가 몸도 션찮은데
    어여쁜 꽃을 피웠군요
  • 답댓글 작성자난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모주 보고 놀랬어요
    저래도 꽃을 피워 주네요
    대단한 생명력인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