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첩

카영이의 만행이 이어지고 있네요.

작성자소윤|작성시간26.06.13|조회수10 목록 댓글 0

밤에 카영이가 캣츠랑 봉지 뜯어놓았네요.

집안 곳곳 안 뜯는게 없습니다.

사료봉지 뜯어논건 처음이네요.

냄새가 안 났을텐데.  하여튼 뭐든 뜯습니다 ㅜ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