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영이의 만행이 이어지고 있네요. 작성자소윤|작성시간26.06.13|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밤에 카영이가 캣츠랑 봉지 뜯어놓았네요.집안 곳곳 안 뜯는게 없습니다.사료봉지 뜯어논건 처음이네요.냄새가 안 났을텐데. 하여튼 뭐든 뜯습니다 ㅜ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