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랜만에 드라이브 나갔네요
문무왕릉 있는 곳에 물회도 장말 오랜만이였어요
날씨가 더우니 밭에 못가니 이런 날이 오네요 ㅎㅎ
오랜만에 먹으니 얼마나 맛나게요
뒤로 감은사지가 보이지요
한참 보수 공사를 하더니 다 끝났네요
논에는 모내기를 다 해 놓은 상태구요
해가 지니 멀리 배가 불을 훤하게 켰어요
월성원자력 주위에 낚시꾼들이랑 놀러 나온 사람들이 보여요
다음검색
정말 오랜만에 드라이브 나갔네요
문무왕릉 있는 곳에 물회도 장말 오랜만이였어요
날씨가 더우니 밭에 못가니 이런 날이 오네요 ㅎㅎ
오랜만에 먹으니 얼마나 맛나게요
뒤로 감은사지가 보이지요
한참 보수 공사를 하더니 다 끝났네요
논에는 모내기를 다 해 놓은 상태구요
해가 지니 멀리 배가 불을 훤하게 켰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