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첩

나들이

작성자난향|작성시간26.06.15|조회수11 목록 댓글 2

정말 오랜만에 드라이브 나갔네요 

문무왕릉 있는 곳에 물회도 장말 오랜만이였어요 

날씨가 더우니 밭에 못가니 이런 날이 오네요 ㅎㅎ

오랜만에 먹으니 얼마나 맛나게요 

뒤로 감은사지가 보이지요 

한참 보수 공사를 하더니 다 끝났네요 

논에는 모내기를 다 해 놓은 상태구요 

해가 지니 멀리 배가 불을 훤하게 켰어요 

월성원자력 주위에 낚시꾼들이랑 놀러 나온 사람들이 보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윤 | 작성시간 26.06.16 문무왕릉 감은사지...어릴때 참 많이 들락였던 곳이네요. 난향님 드라이브덕에 사진으로 다시보니 좋네요.
    우리나라 역사에 깊은 맥을 느끼게 합니다. 문무왕릉 감은사지 ㅎㅎㅎ
  • 작성자blue | 작성시간 26.06.17 물회가 화려하지 않고 소탈한 모습이라 그 맛이 더 궁금합니다.
    얼마나 맛났을까요? ㅎㅎㅎㅎ
    간만의 드라이브도 즐거우셨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