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첩

웬일로 캣타워 맨위에서 자네요.

작성자소윤|작성시간26.06.16|조회수7 목록 댓글 0

지금 축복이가 자는 자리가 요즘 카영이가 늘 차지하는 자린데

웬일로 축복이가 올라가 자네요.

축복이는 한칸 아래 캣콘도 안에서 자는거 좋아해요 ㅎㅎㅎ

축복이는 딸기 살았을때도 주식캔을 좋아해서 둘이 늘 나눠서 줬는데 딸기가 하늘로 가고 우리집에서 주식캔 좋아하는 고양이는 축복이뿐이네요. 카영이 새봄이는 안 먹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