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을 사서 키친타올에 싸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매일 먹는데..
껍질 벗기니 초록색 속이 보이네요.
이거 우리나라 유기농 흙당근이라해서 일부러 산건데...
구매처에 문의하니 먹어도 괜찮다고 하네요.
상담원들의 설명을 들으면서 참 우리나라 좋은 나라라고 생각하게 되네요.
구매처에 문의해서 답변을 주겠다고 아주 친절하게 말하고
답변주고..뭐든 질문하는거 귀담아 들어주고 행동하니 좋네요.
다음검색
당근을 사서 키친타올에 싸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매일 먹는데..
껍질 벗기니 초록색 속이 보이네요.
이거 우리나라 유기농 흙당근이라해서 일부러 산건데...
구매처에 문의하니 먹어도 괜찮다고 하네요.
상담원들의 설명을 들으면서 참 우리나라 좋은 나라라고 생각하게 되네요.
구매처에 문의해서 답변을 주겠다고 아주 친절하게 말하고
답변주고..뭐든 질문하는거 귀담아 들어주고 행동하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