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첩

새봄이 참 편안해 졌습니다.

작성자소윤|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2

새봄이가 전에는 배보이며 누운 모습 못 봤는데

요즘은 행동 모두 편안해 보입니다.

가끔 새봄이가 편안히 누워있는 곳에 축복이가 가서

쳐다보며 있으면 새봄이가 매섭게 저리가 하고 치는것도 봅니다.

새봄이 화이팅!!!  그저 참으면 호구되는거야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래살아 냥아 | 작성시간 26.06.21 새봄이 덥지도 춥지도 않은곳에서 너무 편안해 보여요~새봄 이쁘다
    습도가 많이 높고 바람도 없어서 냥이들 오늘 좀 힘들지 싶네요~^^
  • 작성자Dl소 | 작성시간 26.06.22 new 습한 장미가 올러나봅니다 새봄이 평화롭다ᆢ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