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봄이가 전에는 배보이며 누운 모습 못 봤는데
요즘은 행동 모두 편안해 보입니다.
가끔 새봄이가 편안히 누워있는 곳에 축복이가 가서
쳐다보며 있으면 새봄이가 매섭게 저리가 하고 치는것도 봅니다.
새봄이 화이팅!!! 그저 참으면 호구되는거야 ㅎㅎㅎ
다음검색
새봄이가 전에는 배보이며 누운 모습 못 봤는데
요즘은 행동 모두 편안해 보입니다.
가끔 새봄이가 편안히 누워있는 곳에 축복이가 가서
쳐다보며 있으면 새봄이가 매섭게 저리가 하고 치는것도 봅니다.
새봄이 화이팅!!! 그저 참으면 호구되는거야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