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양이 수다방 =^ㅅ^=

손선풍기 울 애기에게 딱이에요

작성자은솔맘|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솔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소윤 고양이 입장에서 ~~^^
  • 작성자난향 | 작성시간 26.06.20 약이 안들으면 병원에 가시면 팜시클로버라고 허피스 약이 있는데 가격이 좀 쎄네요
    그게 잘 듣는다고 해요
    그리고 근본적으로 면역이 약하니 면역 증간제 (락토페린등등 ...건색 해 보시고 꾸준히 좀 먹이세요)
    처음에 먹일때 아주 소량부터 시작 하세요
    안그럼 설사 하거나 토하거나 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은솔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정보 감사드려요
    고양이는 아픈 티를 안내니까
    아픈데 참고 있을까 걱정돼요
  • 작성자blue | 작성시간 26.06.20 너무 귀여워요.
    작은 선풍기와 작은 고양이.
  • 답댓글 작성자은솔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뻐서 제가 잠을 못자요 ㅎㅎ
    수면부족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