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양이 수다방 =^ㅅ^=

옹심이도 한방물림~

작성자오래살아 냥아|작성시간26.06.20|조회수16 목록 댓글 6

외출냥 초보들이라
홍자 다 낳고나니 이어서 옹심이네요
그저께 저녁에 첨으로 외박을 한
옹심이가 걱정되서 어제새벽에
찾아 나섰는데 옹심이가 금방 나타나서
방에서 홍자 기다린다고 데려 오는데
얼굴이 이상해서 보니 눈두덩 위에
뱀 이빨자국이 선명하고
띵띵 부었어요
언능 간보호제 먹이고 이어 마보실 한개 먹이고 소독하기 눈이 너무 가까워 소독약을 꼭찍어 발라주고
지겨보니 괜찮아 지네요
컨디션은 좋아 보였고
오늘은 거의 정상입니다~

턱밑이 많이 부었어요
눈 찔끔 감고 쉬야하는 옹심군

묘생 첫 외출하는 해에
뱀한테도 물려보고 다양한 경험을
쌓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래살아 냥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10냥이중에
    뱀한테 물린 녀석이
    햅쌀이가 두번 물리고
    홍자 옹심이네요
    다른 애들은 아직까지는
    물린적이 없지요
    냥이가 재빨라 물리기도
    어려울텐데 참....
  • 작성자blue | 작성시간 26.06.20 전 제목보고 모기에 물렸다는 줄 알았어요.
    뱀이라니;;;; 후덜덜합니다.
    처음 보는 길쭉한 생명체가 뭔가 싶어 앞발로 요래요래 하다가 한 방 물렸겠지요? ㅜㅜ
    큰 일 안나길 다행입니다.
    옹심아, 집 밖은 무섭다니께...
  • 답댓글 작성자오래살아 냥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보통은 앞발을 물리는데
    옹심이는 얼굴부터 들이 밀었나 봐요
    눈쪽이라 깜짝 놀랬어요
    옹심홍자 햅쌀이
    셋이 어름한가봐요
    햅쌀이는 좀 어름한데
    옹심 홍자는 날렵하거든요~ㅎㅎ
  • 작성자소윤 | 작성시간 26.06.21 new 아이구야.. 옹심이 뱀에게 눈 물리고...나중에는 옹심이가 뱀 잡겠네 ㅎㅎㅎ
    세상에 완전 좋은건 없다는거 이미 알지만..넓은 마당에 있는 오냥님 댁에서도
    옴심이처럼 뱀에 물리는 일이 벌어지네요. 도심에 살면 뱀 보기 힘들거든요 ㅎㅎㅎ
    뱀응급처치의 고수가 되어가네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오래살아 냥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이것들이 안가는데가 없어요 마당에서는 제가 있을때만 모여들어요
    시골엔 뱀이 참 많은데 냥이들이 여럿이라 그런지
    자주 나오지는 않아요 그래도 큰뱀은 냥이들이 그냥 보고만 있더라구요
    제가 뱀집게로 찝어서 저아래 주차장쪽 언덕아래로 던지기도 했지요 재작년에요
    오늘까지 항생재 먹이면 될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