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양이 수다방 =^ㅅ^=

한팔이도 스크래칭 합니다. 빛나따라서 ㅎㅎㅎ

작성자소윤|작성시간26.06.21|조회수7 목록 댓글 2

이번에 비에 한팔이가 흠뻑 털이 젖어서

내마음이 아렸는데...

그래도 마음 따뜻한 빛나옆에 있어서 다행이다 싶네요.

 

한팔이는 비가 오니 비 피할곳을 찾는거 같아요.

밥 먹고 우리동 1층 꽃밭쪽으로 가네요.

 

한팔이가 꽃밭쪽으로 가서 지켜보고 있었어요.

 

빛나가 달려와서 나무에 스크래칭을 합니다.

 

한팔이도 빛나옆에 와서 같이 나무에 스크래칭하네요. 한팔로 스크래칭하는 한팔이..멋지다.

 

스크래칭하고 빛나는 건너 꽃밭안으로 들어갑니다. 한팔이는 여전히 빛나 바라기네요. 쳐다보며 있는 뒷모습이 아련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래살아 냥아 | 작성시간 26.06.21 빛나를 줄곧 따라 다니고 싶은데 힘에 부치니 바라만 보다가 빛나가 어딘가 자리잡으면 옆에 가는가봐요
    빛나가 있어 넘 든든해요~
  • 작성자Dl소 | 작성시간 26.06.22 new 영혼의 단짝이면ᆢ 한팔이 화이팅ᆢ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