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양이 수다방 =^ㅅ^=

이를 닦자!

작성자blue|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2

샤샤의 애처러운 발끝이 보이시나요?
제 두툼한 살들은 못본척 해주셔요^^;;;;.



이영희님의 쾌유를 빕니다.
멀리서 응원할게요.
잘 드시고, 좋은 생각 많이 하시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부루스님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래살아 냥아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 샤샤 이 닦아 주시는거에요?~
    구내염 없이 장수 하려면
    이닦는거 해야는데
    많이 어려울텐데요
    엄마한테 앵겨서 있는 모습이 이쁘고 우습기도 해요~^^
  • 답댓글 작성자blu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자주 닦아 주지는 못해요^^;;;.
    확실히 닦아주면 훨씬 낫더라고요.
    꽃비는 성격이 너무 난해?해서 시도 자체를 못했는데 작은 딸이 한번 해보니 웬걸 의외로 가만 있더라고요.
    느낌이 이상했는지 계속 입맛을 다시는데 너무 웃겼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