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3시쯤
딴때는 더워 안나가는데 바람 부는소리에 마당엘 나가 큰집 처마밑으로 운동하는데
보리가 뭐 달라고해서 먹이고
열심 걷는데 보리가 무엇을
유심히 보고 있어요
이어 차돌이가 등장~
둘이서 보고 있어서 벌쏘일라 조심해~하고 자세히 보니
옴뫄~~~뱀이네
신부전 보리가 혹시 물리면
안된다는 생각에 보리야 보리야~
불러대니 보리가 피해주네요
홍자도 달겨들어 또 물릴까봐 방에 넣어놓고 차돌이가 계속 때려서
뱀이 맞아 죽게 생겼어요
달려가서 뱀집게를 가져왔지요
아주 예쁜색깔 뱀이네요
에효....어쩌다 냥소굴에 들어왔어!
몇번 발길질 당해서 힘이 없지만
죽진 않았어요
집게로 살짝집어서 주차장 언덕아래로
방생하러 후다닥~~
저 풀숲속으로 힘껏 더집니다~
우리집엔 냥이밥이여~~
다신 오지마라
냥이로부터 벗어난줄 알았는지
데려가는 중에
야도 움직임이 빨라지더라구요
뱀 소동이 끝나고 홍자를 다시
내놨더니 뱀나온 자리에가서
허탈하게 앉아 있네요~
영희님 한동안 안보이셔서
무척 궁굼했는데 오늘 알게 되었어요
부디 회복 잘하시고 예전처럼 일상을
살게되시길 바램합니다
브루스 님께서 애쓰시네요
냥이들 소식 보시고 힘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lue 작성시간 26.06.23 new
차돌이한테 맞아 다죽어가는 뱀이라니....;;;;;;; 냥펀치가 강하기는 한가봅니다.
홍자 물린 곳은 좀 괜찮아 졌나요?
물리고도 관심을 보이니 냥이들 호기심은 정말 아무도 못말립니다 ㅎㅎㅎㅎㅎ.
(뒤통수 너무 귀여워요 ㅜㅜ)
뱀색이 엄청 화려하네요.
독사는 아니었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오래살아 냥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15분 전 new
저 정도의 작은뱀은
펀치만 수없이 맞으면
죽지 싶네요
홍자랑 옹심이 모두 다 나았어요 딱지만 떨어지면되요
냥이들 사냥본능은 아무도 못말리죠
저런색 뱀이 가끔씩 보이고
독사도 보입니다
풀맬때 조심해야되겠어요~ -
작성자로즈맨 작성시간 03:46 new
뱀을 보니 꽃뱀이네요
독은 걱정 안 됩니다
그리고...영희님이 편찮으시다니요... 걱정됩니다
쾌유하시기 바랍닏 -
답댓글 작성자오래살아 냥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12분 전 new
회복과 재활 잘하셔서
일상생활에 아무 문제없길
기도하는 마음입니다^^ -
작성자소윤 작성시간 47분 전 new
20년에 춘천부근 시골에 여름피서 가 있는데 그쪽 계곡에 뱀이 물에 줄지어 떠내려 와서
계곡물에 아예 들어가질 못했던 기억이 납니다. 나는 그때 뱀을 무서워하고 싫어햇는데
요즘은 좀 생각이 많이 달라져 있어요. 근데 아파트라 배암구경은 못해요;;;;
뱀도 청정지역에서 산다고 하고..고양이와 마찬가지고 위협안주면 안 문다고 해서 내 과거를 돌아보게 됐네요.
구경못하는 뱀...그것도 아주 색이 현란한 이쁜 뱀구경하며 사는 냥이들 복 많다 싶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