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천국의닭(인천) 작성시간09.03.03 어느정도 친분이 있지않고서는 정말 부담이 되는게 사실입니다.. 친분이 있다고 해도 마찮가지지만요..!! 그리고 분양해주시는분들도 닭을 키우시는 유지 비용이 있을 겁니다... 적당한 선에서.. 무료보단 유료가 분양하시는분들이나 입양하시는분들 모두에게... 좋을듯 합니다. 하지만 정말 감사한분이나 고마우신분...이 있다면 선물로 드릴수도 있겠지요... 므튼.. 분양하시는분의 마음이니.. 머라 의견을 달기도 모호합니다 ^^;; ㅋ 물질적이든 정신적이든 서로에게 실보다는 득이되는 좋은인연을 만들어 나가는게 무엇보다 좋겠지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