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해소망의집 소식

시설소독.방역 실시(5월 14일)

작성자카페관리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11 목록 댓글 0

경남방역 업체의 협조로 시설 내 1층과 2층 전체에 대한 소독 및 방역을 실시하였습니다. 이용인과 직원 모두가 더욱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 할 수 있도록 위생과 청결에 만전을 기하기 위한 조치로 진행되었습니다. 건강을 지키기 위한 작은 실천이지만, 모두가 안심하고 지낼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한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위생관리로 따뜻하고 안전한 생활환경을 유지해 나가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