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조지 : 거제도
출조일 : 2026.06.13
물 때 : 5
파 고: 0.2~0.8 풍 속 : 2.0~6.0 m/sec
날 씨 : 여름날씨지만 천년에어콘 시원한 바다 바람
특기사항 : 대상어종 꽝 ㅜㅜ
****************************************
반갑습니다
거제 통신원 바다사냥입니다.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철저한 출조계획-PDCA Cycle
첫 출항 go go go~
먼저 오늘의 조과
볼3 참3 쏨100(쏨은 방생 매운땅꺼리만..)
반갑다 챔돔 씨알은 작아도 손맛은 죽이네요 ㅎ
볼락씨알이 25 ...구이로 최고의 생선이죠(곤햄 형수님꺼)
미흡한 조과지만 첫출조라 인증샷 찰칵~
오늘의 장원 제프로..10개월만에 낚시로 3짜 잡고도 호들갑 ㅋ
오늘의 첫포인트 탑포..
형님 자세보이시죠...생슨이 음단 소리죠 ㅋㅋㅋ
새 멤버 강식햄...역시 말뚝찌를 바라보며 멘붕 ㅜㅜ
우리의 조커 곤 회장님,.. 마 접고 볼락잡으로 가즈아~
제목:등대와 비둘기(?)
자 그렇게 두번째포인트로 달려가는 New삭쓰리호
잠시 후 앗 젠장..또 그놈의 쏨벵스 수심 낮은곳은 이렇게 미니어쳐 쏨벵까지 ㅜ ㅜ
아이고 이놈의 쏨벵이 3단카드 채비에 거의 1타2피네요
쏨벵스 성화에 그냥 일찍 철수키로 합니다
오늘의 교훈
"기대보다는 조황정보를 믿어라"
ㅎㅎㅎ 첫출항인 만큼 안전과 편안한 낚시를 위해 예전 감성돔 대박친 포인트로 갔는데
아예 입질이 없네요
정보와 씨즌에 맞게 가야 잡을수 있는 감성돔이네요
암튼 조황은 미흡했으나 "안전" " 즐낚" "추억"
3가지 대어를 낚았네요
오늘 후기는 이렇게 마무리 하겠습니다
<뉴삭쓰리호 제원>
씨월드 430
보조튜브로 롤링 안정감과 안전보호
도하츠 25마력엔진
엔진보링으로 30마력 상당의 속도와 저소음
(모가지가 너무 휙휙 돌아감-개선방안 아시는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현재 아직 롤바랑 난간등
업그레이드가 덜되서 대략사진만...
담에 내보트 소개로 자세히 올려 볼께요
가입을 원할시 입회비 2억4천만원 // 단, S3 멤버 1명 탈퇴시 입회 가능!!!
이상.
거제통신원 바다사냥이였습니다 충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다사냥(김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항수님 반갑습니다
예전처럼 다시 뭉쳐야죠
지금은 비수기이고 조만간 번개 한번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강태공(서울영등포) 작성시간 26.06.16 축하 축하드립니다. 에어콘 바람에 그래도 손맛 눈맛 보셨네요. 기대와 설렘의 기쁨을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다사냥(김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저도 거의 10개월만인거 같아요
낚시를 못갈때 ..어 낚시 안하고 살아지네 낚시를 끊어 보까..했는데
간만에 가보니 낚시는 뇌를 쉬게하고 안구를 정화하고 몸에 근육이 생기고..
암튼 낚시는 다녀야 합니다 ㅎㅎㅎ -
작성자꼼지락(영종도) 작성시간 26.06.16 남해 물고기들이 긴장모드에 들어가겠네요
대활약 기대할게요 수고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바다사냥(김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ㅎㅎㅎ 감사합니다.
곤햄도 그렇고 저도 그렇게 회사가 바빠 잘 가 질지 모르겠네요...
낚시를 해야 머리도 맑아지고..체력도 늘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