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장 꽃이 피었습니다.
꼬부리호야 라는꽃인데 이것도 꽃이 피었습니다.
6월3일 새벽에 함평가서 고사리밭에서 수확, 죽순도 따서 .... 육계장에 넣어먹으면 아주 좋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기다림(충북청주) 작성시간 26.06.15 안녕하세요 향수님~~~ㅎㅎ
미역귀 같이 생긴것이 신기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낚수향수(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안녕하세요! 잘지내시죠! ㅎ ㅎ ㅎ
꼬부리호야라는 꽃이랍니다. 꽃이 앙증맞고? 해서 올려보았습니다. -
작성자바다사냥(김해) 작성시간 26.06.24 new
예전에 보내주신 죽순 생각이 나서.... 엊그제 마트에서 죽순을 사다가 삶았는데... 한 20분 삶으면 되겠지하고 했는데.... 씁고 떨뜨럼한 맛이 나길래 제미나이 검색해보니 1시간 가량 삶아야 된다고 하네요..ㅎㅎㅎ
바로 냉동식 직행... 다음에 탕끓일때 넣어 머거야겠어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낚수향수(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잘 지내시지요! 필요하시면 보내드리면 되는데. 삶아서 물에서 씁스런맛(탄닌)을 빼야 합니다.
냉동이 녹아버리면 볼품이 없어서.
주변지인분들은 드리면 엄청 좋아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다사냥(김해) 작성시간 1시간 52분 전 new
낚수향수(광주광역시) 말씀만으로 감사합니다.
실패를 경험삼아...ㅎㅎㅎ
아무쪼록 건강하시고.... 담에 기회되면 바다에서 쏘주 한잔 기울이시죠...
회사가 바쁘고하다보니... 삶에 여유가 없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