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선인장 꽃이 피었습니다. 죽순, 고사리도 채취하였습니다.

작성자낚수향수(광주광역시)|작성시간26.06.07|조회수12 목록 댓글 11
선인장 꽃이 피었습니다.

 

꼬부리호야 라는꽃인데 이것도 꽃이 피었습니다.
6월3일 새벽에 함평가서 고사리밭에서 수확, 죽순도 따서 .... 육계장에 넣어먹으면 아주 좋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다림(충북청주) | 작성시간 26.06.15 안녕하세요 향수님~~~ㅎㅎ
    미역귀 같이 생긴것이 신기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낚수향수(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안녕하세요! 잘지내시죠! ㅎ ㅎ ㅎ
    꼬부리호야라는 꽃이랍니다. 꽃이 앙증맞고? 해서 올려보았습니다.
  • 작성자바다사냥(김해) | 작성시간 26.06.24 new 예전에 보내주신 죽순 생각이 나서.... 엊그제 마트에서 죽순을 사다가 삶았는데... 한 20분 삶으면 되겠지하고 했는데.... 씁고 떨뜨럼한 맛이 나길래 제미나이 검색해보니 1시간 가량 삶아야 된다고 하네요..ㅎㅎㅎ
    바로 냉동식 직행... 다음에 탕끓일때 넣어 머거야겠어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낚수향수(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잘 지내시지요! 필요하시면 보내드리면 되는데. 삶아서 물에서 씁스런맛(탄닌)을 빼야 합니다.
    냉동이 녹아버리면 볼품이 없어서.
    주변지인분들은 드리면 엄청 좋아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다사냥(김해) | 작성시간 1시간 52분 전 new 낚수향수(광주광역시) 말씀만으로 감사합니다.
    실패를 경험삼아...ㅎㅎㅎ
    아무쪼록 건강하시고.... 담에 기회되면 바다에서 쏘주 한잔 기울이시죠...
    회사가 바쁘고하다보니... 삶에 여유가 없네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