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얼굴

작성자*안나*|작성시간26.06.20|조회수1 목록 댓글 2

 

행복의 얼굴
글 / 김현승


 내게 행복이 온다면
나는 그에게 감사하고,
내게 불행이 와도
나는 또 그에게 감사한다. 
 
한 번은 밖에서 오고
한 번은 안에서 오는 행복이다. 
 
우리의 행복의 문은
밖에서도 열리지만
안에서도 열리게 되어 있다. 
 
내가 행복할 때
나는 오늘의 햇빛을따스히 사랑하고
내가 불행할 때
나는 내일의 별들을 사랑한다. 
 
이와 같이
내 생명의 숨결은 밖에서도 들이쉬고
안에서도 내어쉬게 되어 있다. 
 
이와 같이
내 생명의 바다는 밀물이 되기도 하고
썰물이 되기도 하면서
끊임없이 끊임없이 출렁거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금호랑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 글 감사합니다~안나님~^^
  • 답댓글 작성자*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즐거운 월요일 되시고 더위에 건강조심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