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봉/본봉/오바 배우고 싶습니다.

작성자사이복|작성시간26.06.10|조회수85 목록 댓글 1

다이마루 제품을 직접 만들고 싶습니다.

삼봉/본봉/오바 기술을 배우고 싶습니다.

방문 하셔서 교육 해주실 분 구합니다.

부천역 도보거리입니다.

기계는 완비되어 있습니다.

연락 주시면 교육비 상의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10.3015.139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위동무애 | 작성시간 26.06.10 공장을 하는건가요
    하루이틀에 익혀지는거는 아닌데
    전혀 경험이 없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