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6월 10일 출석부

작성자종수팎|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1

이제 출근하면서 차에 에어컨 틀고 온다

 

슬슬 더워지네

 

아직은 습도가 없어서 그나마 시원하지만....

 

오늘도 시원하게 시작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재훈 | 작성시간 26.06.10 여긴 습도가 꽤 높다....ㅠㅠ

    오늘도 힘내보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