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0일 출석부 작성자종수팎|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 출근하면서 차에 에어컨 틀고 온다 슬슬 더워지네 아직은 습도가 없어서 그나마 시원하지만.... 오늘도 시원하게 시작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재훈 | 작성시간 26.06.10 여긴 습도가 꽤 높다....ㅠㅠ오늘도 힘내보자^^ 댓글 전체보기